청주시 민원과, 민원응대 및 친절 교육 실시

  • 등록 2023.08.30 15:57:08
크게보기

부서 맞춤형 교육으로 웃음꽃 활짝, 친절도 활짝

 

[ 한국미디어뉴스 이원영 기자 ] 청주시 민원과는 30일 문화제조창 5층 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부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및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외부전문강사를 초빙해 의사소통을 위한 나와의 소통법(마인드)과 다양한 의사소통 방법(기술)을 주요 내용으로 진행됐다.

 

스트레스 관리, 행복한 나 만들기, 의사소통법 등 위트와 웃음이 넘치는 강의가 진행돼 직원들이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이번 부서 맞춤형 민원응대 및 친절교육을 통해 우러나오는 친절로 민원인을 응대해 시민 만족도 향상 및 소통하는 민원행정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원영 기자 lwy0971@daum.net
< 저작권자 @한국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267-8 / 1층 전화번호 : 032-422-8181 FAX 050-4478-0972 (휴) 010-5310-0972 발행인 : 이원영 | 편집인 : 임택 | 등록번호 : 인천, 아01506 | 등록일자 : 2021.01.17 Copyright @한국미디어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회장 : 권중광 부대표 : 이원희 010 2624 8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