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미디어뉴스 이종철 기자 ] 거제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보건복지부가 아동복지법 제45조에 의거하여 설치되었으며 사회복지법인 인애복지재단이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피해아동, 피해아동의 가족 및 사례관리대상자를 위한 상담·치료 및 교육, 아동학대예방 교육 및 홍보, 피해아동 가정의 사후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세품아어린이집, 피노키오어린이집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 거제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이미희)은 11월 13일 세품아어린이집, 피노키오어린이집으로부터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세품아어린이집, 피노키오어린이집은 11월 13일 진행 된 나눔 프리마켓을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거제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 기부했으며, 11월 13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서는 원아 및 학부모에게 후원금 사용 목적에 대해 설명과 감사 인사를 전하고, 사진 촬영이 진행되었다.
거제시아동보호전문기관장 이미희는“원아들과 학부모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아동학대예방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거제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학대예방 및 학대피해아동 치료비 등 사용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후원과 관련된 사항은 거제시아동보호전문기관 055-736-1391로 문의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