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미디어뉴스 이원영 기자 ] 김해시는 지난 23일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응대능력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교육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상황에 적합한 대응능력과 유연하고 능동적인 민원응대능력, 소통스킬과 친절마인드 함양을 통한 소통·공감·친절 민원서비스 제공으로 시민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특이민원(폭언, 협박 등)에 따른 자존감 회복, 감정관리능력 강화를 통한 긍정마인드와 자긍심을 제고하기 위한 교육도 함께 실시했다.
이동희 허가민원과장은 “시민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소통·공감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과의 신뢰 형성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