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미디어뉴스 이원영 기자 ] 고령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남철, 김종태)는 12월13일 금요일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2024년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 를 개최했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사회복지 공무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읍·면협의체 우수활동 위원 표창, 지역특화 사업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읍면 협의체 활동을 통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위원에 대하여 그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대가야읍 김병옥, 덕곡면 김필선, 운수면 이옥경, 성산면 이권옥, 다산면 배말란, 개진면 문숙자, 우곡면 박옥남, 쌍림면 강금희 총 8명의 위원에 대해 군수 표창패를 전수했다.
또한 우수 읍·면 협의체 시상에서는 대가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백승욱, 최현숙), 성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석성철, 양승조), 우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수찬, 이영철)가 수상했다.
고령군은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민·관이 함께 협력하여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를 토대로 복지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복지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