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미디어뉴스 이원영 기자 ] 김해시 내외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서김해새마을금고에서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을 위해 80만원 상당 김치냉장고 1대를 거인정 경로당에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서김해새마을금고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서김해새마을금고 관계자는 “혼자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릴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대부분 경로당에 나와 밥도 지어먹고 온종일 생활하신다는 것을 알게되어 김치냉장고를 생각하게 됐다”며 “조금이나마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성장하는 새마을금고가 되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내외동의 문희상 동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 복지 향상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서김해새마을금고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거인정 경로당의 관계자는 “서김해새마을금고의 기탁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김치냉장고 기탁으로 경로당이 좀 더 편하고 쾌적한 공간이 됐다”며 “앞으로 거인정경로당에 좀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서김해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복지와 생활 향상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