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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

(주)선양소주, ‘2024계룡軍문화축제’ 홍보 지원 나서

‘맑을린’ 소주병 통해 軍문화축제 홍보, 충청권 전역 50만 병 유통

 

[ 한국미디어뉴스 이보영 기자 ] 계룡시문화관광재단은 대전·충남 지역 향토기업인 ㈜선양소주가 ‘2024계룡軍문화축제’ 홍보 전도사로 나선다고 밝혔다.

 

재단은 25일 오후 계룡시장 집무실에서 이응우 이사장과 (주)선양소주 강재규 영업본부장, 현지훈 남부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14회 ‘계룡軍문화축제’ 홍보를 위한 소주병 보조상표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선양소주는 ‘계룡軍문화축제’ 홍보 보조상표를 부착한 소주 ‘맑을 린’을 9월 중순부터 출고하고 있으며 총50만 병을 대전‧세종 등 충청권 전역에 유통시키고 있다.

 

우리 지역을 더 맑게 ‘맑을린’으로 널리 알려진 ㈜선양소주는 지역의 대표적인 우수 향토기업으로서 계족산 황톳길, 뻔뻔한 오페라 클래식, 역발상 강연, 선양 맨몸러닝페스타, 지역 미래 인재 장학금 전달 등 공익 캠페인 활동과 문화경영 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강재규 ㈜선양소주 영업본부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군(軍) 관련 축제인 ‘계룡軍문화축제’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응우 재단 이사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군문화축제 성공 개최에 힘을 보태주신 ㈜선양소주에 4만 7천여 계룡시민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말씀을 드린다”며, “국제방위산업전시회와 함께 열리는 2024계룡軍문화축제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4계룡軍문화축제는 ‘지상군페스티벌’, ‘국제방위산업전시회(KADEX2024)’와 함께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K-軍문화의 중심, 힘찬 국방수도 계룡!’이라는 주제로 계룡대 활주로와 계룡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