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미디어뉴스 이원영 기자 ]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지난 4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 ‘2025 삼성웰스토리 F&B 비즈 페스타(이하 2025 비즈 페스타)’에 참가해, ‘중화반점’ 콘셉트 부스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2025 비즈 페스타는 푸드서비스 & 식자재 유통사인 삼성웰스토리 FD사업부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B2B 식음 박람회로, 행사 이름을 기존 ‘푸드페스타’에서 ‘F&B Biz Festa’로 변경하며 대도약을 선언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식음 산업의 미래를 전망하고 업계의 성장을 리딩하는 다양한 솔루션이 소개됐다. 올해는 117개 부스에서 3,000여 종에 달하는 식음 제품이 전시됐으며,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했다.
면사랑은 2022년 첫 참가 이후 4년 연속 F&B 비즈 페스타에 참여하며,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으로 B2B 시장에서의 입지를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올해는 중화반점 콘셉트로 전문 중식당에서 사용하는 중식 전문 라인업을 선보이며 시식, 증정,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접점을 확대했다.
![=[추가 이미지1] 면사랑이 중화반점 테마 부스에서 여름철 중식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면사랑)](http://www.kitvnews.co.kr/data/photos/20250415/art_17439840126053_18f129.jpg)
시식 코너에서는 중화반점 콘셉트에 맞춰 여름철 스테디셀러 메뉴인 콩국수, 짜장면, 물냉면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콩국수’는 콩가루를 넣어 반죽한 면과 부드럽고 진한 콩국물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깊은 맛을 자랑했으며, ‘짜장면’은 중화풍 특유의 불향과 풍부한 감칠맛이 살아 있는 소스가 쫄깃한 면발과 조화를 이루며 현장 관람객들로부터 “전문점 못지않은 맛”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물냉면’은 구수하고 탱탱한 메밀면에 시원하고 깔끔한 냉면육수가 어우러져, 더워진 날씨 속 청량한 만족감을 선사하며 입맛을 돋웠다.
이외에도 면사랑은 행사 기간 동안 참여한 협력사 및 고객사, 업계 관계자들 대상으로 스테디셀러 면·소스·고명 제품을 소개하고, B2B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했다.
![=[추가 이미지2] 면사랑이 중화반점 테마 부스에서 관람객 대상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면사랑)](http://www.kitvnews.co.kr/data/photos/20250415/art_1743984012223_642f05.jpg)
면사랑 B2B 영업본부 송대식 상무는 “올해 비즈 페스타에서는 면사랑이 중식전용 제품을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중식 전문시장 확대와 차별화된 시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여름철 인기 제품 중심으로 구성해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면·소스를 넘어 다양한 제품군으로 B2B 시장의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면사랑은 지난해 12월 삼성웰스토리 창립기념 시상식에서 ‘베스트 파트너상(상생협력 부문)’을 수상, 약 900여 개 협력사 중 유일한 제조사로 선정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2024 푸드페스타 in 부산’에서 최우수상 수상을 포함해, 2022년부터 4년 연속 푸드페스타 최우수상 수상이라는 성과를 이어가며 브랜드 위상과 업계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면사랑]
㈜면사랑은 1993년 OEM 건면으로 시작해 1996년 자체브랜드 ‘면사랑’을 론칭한 이후 30년 이상 대한민국 B2B 면 시장을 주도해온 면·소스 전문 기업이다. 면을 시작으로 면과 어울리는 소스, 튀김류까지 연구하며 대한민국 면식문화를 선도해온 장인 기업이다.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직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면사랑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설비와 지속적인 조리법 연구를 통해 최상의 품질과 뛰어난 맛을 갖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전국 식재 대리점, 단체급식시장, 프랜차이즈, PB 시장에서 활약하며 2018년 매출 1065억원을 기록, 창립 25주년 만에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2022년부터 B2B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B2C 시장 진출을 선언하고 냉동 가정간편식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4년 B2B와 B2C 통합 1,876억 매출로 작년 대비 11.9% 성장하며 국내 식품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불어 한국인들이 즐기는 “Korean`s Favorite Noodles”를 세계인들에게 소개하고자 2024년 프랑스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 참고 사이트
면사랑 공식 홈페이지: https://www.noodlelovers.com
면사랑 누들플래닛 웹진: https://noodleplanet.co.kr/
면사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oodlelovers.com
면사랑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noodlelovers.official
면사랑 공식 브랜드 스토어: https://brand.naver.com/noodlelov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