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TV뉴스 이원영 기자 ]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회장 김창남)는 송현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항관)가 2022년도 적십자 회비 모금 목표를 158% 이상 달성하여 적십자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송현3동 행정복지센터가 모금 목표를 월등한 성적으로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행정복지센터의 직원들과 지역 자생단체와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송현3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일동은 지난 4월 7일 자발적으로 모은 회비 100여만원을 전달하였으며, 이외에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통장자율회·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지역 자생단체와 유원환경을 비롯한 지역 사업체가 함께 힘을 보태었다.
송현3동 행정복지센터 조항관 동장은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마음을 같이 해주고 송현3동 적십자 봉사회분들과 자생단체 분들이 함께 노력하고 협심하였기에 모금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다.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김창남 회장은 “의무가 아닌 자발적으로 진행하는 성금이기에 적십자 회비 모금 목표 100% 달성은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생각한다.”며 “어려운 이웃을 결코 지나치지 않고 기꺼이 돕고자 하는 송현3동 주민분들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