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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이동지원센터, 현장을 찾아가는 CEO 시민 소통 간담회 두번째 실시

 

[ 한국미디어뉴스 이원영 기자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이동지원센터는 8월 28일 올해 두 번째로 CEO가 고객에게 찾아가는 시민 소통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도 지난 3월에 이어서 CEO가 직접 행복콜 탑승하여 고객과의 진솔한 양방향 소통으로 시민들의 호응과 감동을 이끌어냈다.

 

이사장과 교통지원부장, 이동지원팀장은 이동지원센터 현장 및 행복콜 차량 등을 둘러보며 고객 안전 확보 여부를 면밀히 체크하고 그간 교통약자 고객들의 건의사항에 대한 이행 사항들을 다시 한번 검토했으며 일선 현장에서 고객을 대면하는 상담 직원 및 운전 직원의 고충을 청취하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사장과 이동지원팀장이 행복콜에 탑승하여 고객들에게 사업 현황 및 운영 성과 등을 홍보하는 한편 내년도 사업 예산 반영을 위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탑승한 고객들은 직원들의 배려와 친절에 매우 만족하고 있었으며, 특히 올해 특장차량 3대 증차 및 임차택시 사업, 유료도로 통행료의 전액 지원에 매우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달했다.

 

임해명 이사장은 “교통약자 삶의 질이 더욱 향상될 수 있도록 수렴된 모든 의견들을 검토하여 교통약자 이동권 확대 방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수 있도록 고객 곁으로 더욱 다가가는 시민 중심 경영에 주력해 나가겠다” 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