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미디어뉴스 이보영 기자 ]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고은정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고양10)은 29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홀에서 개최한 경기신용보증재단 24년 하반기 재단 정책사업 설명회에 참석했다.
고은정 위원장은 “이번 정책사업 설명회에서 다뤄질 신용보증재단의 여러 신규사업이 경기도 소상공인·중소기업 및 유관단체 회원사의 발전에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며, “신용보증재단의 적극적인 금융 지원이 경기도 경제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고은정 위원장은 소상공인·중소기업 및 유관단체 회원사의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경기신용보증재단과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을 강조하며, “경기도의회 역시 현장의 목소리가 정책에 직접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고은정 위원장은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정책사업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경기도 내 소상공인·중소기업의 경영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경기도와 경기도의회 모두 지속적으로 관심을 쏟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정책사업 설명회에서는 소상공인 컨설팅 사업 설명, 대내외 경제동향 분석, 재단 및 유관기관 지원사업 설명 및 기업의견을 수렴하는 소통의 시간이 마련됐다. 이를 통해 경기도는 투명한 소통 환경을 조성하고, 유관기관의 협업 강화를 통해 소상공인·중소기업 및 회원사의 원활한 사업 전개를 위한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