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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

동구청 2023년 직원 친절교육 실시

 

[ 한국미디어뉴스 이원영 기자 ] 울산시 동구청은 구민의 입장에서 공감하는 시간을 마련함으로서 구민 행정서비스를 높이기 위해 11월 23일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대민담당 공무원 350명을 대상으로 ‘2023년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강의는 ‘특이 민원 대응법 및 마음 관리’라는 주제로 다온커뮤니케이션 대표인 정재은 강사를 초빙하여 민원응대 기본 원칙, 특이민원 발생 사례, 특이민원 대응법, 마음관리 등의 주제로 악성 민원 응대사례 등을 진행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대민담당 공무원들에게 “친절은 타인에 대한 배려와 관심으로 출발한다. 적극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