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미디어뉴스 이원영 기자 ]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는 10월 31일(목) 주식회사 에이디랩스 세미나실에서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일반분야 창업기업 업무제휴 협약식(이하 창업기업 간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인천대학교 가족기업 주식회사 에이디랩스(박정환 대표), 예비창업기업 포솔이노텍(이경황 대표) 2개 사는 지난 9월에 열린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INU FOT 2차 프로그램에서의 인연을 시작으로 이번 업무제휴를 통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인천대학교에서 주관한 위 업무협약식에서 포솔이노텍 이경황 대표는 “주식회사 에이디랩스와의 협력을 통해 PoSSEN 코팅 파스너 제품이 다양한 사업에 널리 알려지길 기대하며, 이를 통해 친환경적인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이바지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밝혔으며, 주식회사 에이디랩스 박정환 대표는 “포솔이노텍과의 이번 협업으로 보다 다양한 산업체들과의 교류를 통해 마케팅 역량을 늘리고,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로 앞서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에이디랩스는 핵심 타겟 고객의 심층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 창출을 지원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마케팅 기획부터 플랫폼 개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홍보 목표를 실현하는 기업이다.
포솔이노텍은 친환경 고내식 코팅제와 철강 표면처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철강 제품이 다양한 부식 환경에서도 장기간 사용 가능하도록 하는 코팅제를 개발하여, 이를 기반으로 볼트, 너트 등의 체결부품을 제공하며 이를 다양한 산업에 제공하는 기업이다.
인천대학교는 2019년을 시작으로 6년째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간의 창업지원사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창업기업 성장 지원을 위해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